롯데시네마 '긍정양육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보건복지부 산하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주관하는 아동학대예방 홍보사업 '긍정 양육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긍정 양육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두가지 이벤트를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준비했다.
또한 11월 19일 아동 학대 예방의 날을 기념해 롯데시네마 전국 영화관에 공익광고 영상을 송출하며 더 많은 관객들에게 긍정 양육에 대한 인식을 전파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긍정 양육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두가지 이벤트를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준비했다.
먼저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긍정 양육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부모와 자녀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이모티콘은 1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운로드 후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11월 19일 아동 학대 예방의 날을 기념해 롯데시네마 전국 영화관에 공익광고 영상을 송출하며 더 많은 관객들에게 긍정 양육에 대한 인식을 전파할 예정이다. 긍정 양육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긍정 양육’이란 아동을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며 부모와 자녀 간 이해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양육 방법이다. 아동을 존중하는 긍정 양육 문화 확산을 위해 보건복지부, 아동권리보장원 등이 ‘긍정 양육 129 원칙’을 마련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신영 롯데시네마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전국 영화관을 활용하여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긍정 양육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고 동참하길 바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참여 프로모션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세월호 참사 치료비 아직…또 전국민 의료비 손댄 정부
- "일본 극우들 조롱하기 시작해"...서경덕, '욱일기 경례' 개탄
- ‘이태원 참사 은마에서 또 터진다’… 논란의 현수막, 누가 걸었나
- ‘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보자 “증거 더 있다… 尹 답변 기다릴 것”
- 수술한 손흥민과 연락한 콘테 감독 “병원 아닌 집…월드컵 뛸 것”
- 트위터, 일부 해고 직원들에게 "실수였다, 다시 돌아오라"
- 文, 김정은이 선물한 '풍산개' 국가에 반납한다
- '찬 바람' 불면 웃었던 호빵…'불매운동' 찬 바람 불까 불안
- "어려워서 유감"..대통령이 사과한 불수능[그해 오늘]
- '우영우' 박은빈, '아시아 태평양 시네마&TV' 첫 라이징 스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