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웹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안타증권은 8일 웹드라마 전문 유튜브 채널 '?TV'를 운영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를 공개한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주식시장의 주요 투자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위한 웹드라마로 조선시대 선비 안타의 현대 사회 적응기와 MZ세대 민지의 우여곡절 재테크 체험기가 어우러지면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유안타증권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은 8일 웹드라마 전문 유튜브 채널 '?TV'를 운영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차트를 달리는 선비'를 공개한다.
'차트를 달리는 선비'는 조선시대 선비 안타(서벽준)가 현대로 시간 이동해 MZ세대 직장인 민지(최윤선)를 만나 자신도 몰랐던 주식 투자에 대한 재능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주식 로맨스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주식시장의 주요 투자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위한 웹드라마로 조선시대 선비 안타의 현대 사회 적응기와 MZ세대 민지의 우여곡절 재테크 체험기가 어우러지면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유안타증권은 설명했다.
유안타증권은 2021년에도 재테크와 금융에 관심이 높아진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웹드라마 '아이돈케어'를 선보여 누적 조회수 350만 회를 달성하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차트를 달리는 선비'는 8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총 6회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며, 유안타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과 ?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어려운 증시 환경이 지속되고 있지만 웹드라마에 나오는 조선시대 선비처럼 유안타증권의 홈 트레이딩 시스템 '티레이더'를 통해 실전 투자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드라마 방영을 기념해 8일부터 21일까지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회 방송을 보고 '좋아요' 버튼과 응원 댓글을 남긴 후 시청 인증을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담동 술자리’ 첼리스트 前 동거인, 尹 겨냥 폭탄발언…“더 많은 증거 갖고 있어”
- 급기야 김건희 여사 머리에 `숯칠` 마타도어까지 등장
- `음주운전` 김새론, 충격 근황…생활고 때문에 카페서 알바 뛰었다
- "전직 미군 장교, 우크라 전투중 사망"…한국계 추정
- BTS 진, 연내 육군 입대한다…입영연기 취소원 제출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