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20일 안양 공연으로 전국투어 돌입…오늘(7일) 추가 티켓 예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Ailee)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추가 개최하며 더 많은 팬들과 만난다.
7일 소속사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측은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가 군산, 인천, 용인에서 추가 개최된다"라고 밝혔다. 한>
앞서 대전, 안양, 창원, 대구, 부산, 서울에서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린 에일리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군산, 인천, 용인 공연을 추가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가수 에일리(Ailee)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추가 개최하며 더 많은 팬들과 만난다.
7일 소속사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측은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가 군산, 인천, 용인에서 추가 개최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0년을 함께해 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은 물론 앞으로의 10년, 20년도 서로 응원하며 나아가보자는 의미를 담은 공연이다.
앞서 대전, 안양, 창원, 대구, 부산, 서울에서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린 에일리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군산, 인천, 용인 공연을 추가하게 됐다.
티켓은 7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순차 오픈된다. 오전 11시 군산 오픈을 시작으로 오후 2시 인천, 용인 예매가 진행된다.
이번 전국투어에서는 데뷔 10년간 큰 사랑을 받은 명곡들은 물론, 기존 곡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재해석한 무대도 최초로 공개한다. 이 밖에도 숨겨진 명곡이 가득한 앨범 수록곡까지 풍성한 셋리스트를 통해 믿고 듣는 명품 보컬의 클래스를 확실히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20일 오후 3시 안양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안양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를 돌며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런닝맨' 지석진에 술 산 BTS 진, "슈퍼스타가 그런 건 내야 해"
- [스브스夜] '싱포골드' 박진영, 조아콰이어 무대에 "치매 말기의 아버지 생각이 나서 자꾸 울컥"
- 엑소 출신 루한, 중국 '국민 여동생'과 결혼
- 이동욱 "안타깝고 죄송…많은 감정 교차" 생일이지만 무거운 마음
- 오메가엑스, 12일 만에 입 열었다..."소속사의 부당한 대우 있었다"
- 아론 카터,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형 닉 카터 "충격과 슬픔"
- 던밀스 부인, 이하늘 여친의 폭로에 유산..."남편도 정신과 치료받아"
- '나는솔로' 8기 옥순 조아영, 하동근 뮤직비디오 출연 모습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