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연말 관객과 함께…10주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개최

조연경 기자 2022. 11. 7.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다가오는 연말 관객들과 함께한다.

팜트리아일랜드 측에 따르면 내달 23일부터 25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2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8'를 개최가 확정됐다. 올 연말에도 어김없이 자신의 브랜드 연말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나는 것.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지난 10년 간 꾸준히 이어져 왔다. 김준수는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 등 다양한 음악들로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올해는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가 첫 선을 보인지 10주년을 맞이해 그 의미를 더한다. 김준수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다양한 작품의 뮤지컬 넘버들과 더욱 깊어진 보컬로 돌아올 예정이며,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말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한 김준수는 오는 13일까지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같은 달 17일에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개막을 앞두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