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용준형, 신보 ‘LONER’ 11월 10일 발매 확정…전곡 프로듀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용준형이 신보가 11월 10일 발매된다.
7일 레이블 블랙 메이드는 "용준형의 새 EP 'LONER (로너)'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도 같은 날 출시될 예정이다.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LONER'는 올라운드 아티스트 용준형의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는 신보다.
한편 용준형의 새 EP 'LONER'의 전곡 음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용준형이 신보가 11월 10일 발매된다.
7일 레이블 블랙 메이드는 “용준형의 새 EP ‘LONER (로너)’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도 같은 날 출시될 예정이다.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LONER’는 올라운드 아티스트 용준형의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는 신보다. 홀로 보내는 시간 속 지나가는 많은 생각들과 다양한 감정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다양한 장르의 트랙을 수록했다.
앞서 티징 콘텐츠를 통해 타이틀곡 ‘층간 소음’과 ‘차라리 내가 싫다고 해’ ‘LONELY (론리)’ ‘PRAHA (프라하)’ ‘GET OVER YOU (겟 오버 유)’ ‘PIECES (피시스)’ 등 6곡의 크레딧 정보와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용준형은 전곡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LONER’로 자신의 폭 넓은 스펙트럼까지 입증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층간 소음’의 뮤직비디오 본편도 10일 오후 6시 블랙 메이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용준형이 ‘층간 소음’이라는 독특한 제목의 신곡을 어떻게 구성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용준형의 새 EP ‘LONER’의 전곡 음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北최선희 ″엄혹한 정세 속 러시아와 전략적 가치 더욱 중시돼″
- '윤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 김만배, 법원에 보석 청구
- ″훔치면 100배 변상″…'합의금 장사'로 돈 버는 무인점포
- 사망한 아버지 냉동고에 보관한 40대 아들 자수
- ″그렇게 많이?″…중국서 30만원 결혼보조금에 네티즌 '조롱'
- '나는 남자이자 여자'…독일, 오늘부터 성별 스스로 결정한다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차트 2위…K팝 여성가수 신기록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
- 미국 핼러윈 밤거리 총격에 사상자 발생…독일서도 폭동
- 엔비디아, 다우지수 편입…인텔·다우 동반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