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 전종서 ‘몸값’ OTT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새 시리즈 '몸값'(감독 전우성)이 입소문을 타고 OTT 새로운 1위로 떠올랐다.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7일 발표한 10월 5주 차(10/29~11/4)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 '몸값'은 1위에 새롭게 진입해 눈길을 모았다.
키노라이츠는 주간 콘텐츠 랭킹 외에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트렌드 랭킹 차트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의 콘텐츠 랭킹 차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새 시리즈 ‘몸값’(감독 전우성)이 입소문을 타고 OTT 새로운 1위로 떠올랐다.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7일 발표한 10월 5주 차(10/29~11/4)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 ‘몸값’은 1위에 새롭게 진입해 눈길을 모았다.
진선규, 전종서, 장률 주연의 이 작품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재난 스릴러물이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을 통해 먼저 선보였으며, 지난달 28일 티빙에서 1화부터 3화, 지난 4일 4화부터 6화가 공개됐다.
동명의 단편 영화가 원작으로, 기존의 파격성에 새로운 세계관이 더해진 스토리를 비롯해 배우들의 호연, 원테이크 촬영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2위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 차지했다.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이 삼각 공조 수사에 나서는 이야기로, 1편에 출연한 유해진, 현빈, 윤아에 이어 다니엘 헤니, 진선규가 합류해 흥행에 성공했다.
3위는 박해일·탕웨이 주연의 영화 ‘헤어질 결심’이다. 산 정상에서 추락한 한 남자의 변사 사건을 맡은 형사 해준과 용의선상에 오른 사망자의 아내 서래의 이야기로 수많은 ‘헤결사’와 함께 N차 관람 열풍을 이끌었다. 지난주보다 순위는 한 계단 하락했지만, 지난 6월 개봉작임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18일 티빙에서 공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4위는 tvN 주말극 ‘슈룹’이다. ‘장희빈’ 이후 20년 만에 김혜수가 출연한 사극 드라마로,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SBS 금토극 ‘천원짜리 변호사’는 5위에 올랐다. 본격적인 팀플레이와 함께 흥미진진한 전개로 몰입감을 선사하며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지난 달 21일, 28일에 이어 지난 4일에도 결방해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했다.
키노라이츠는 주간 콘텐츠 랭킹 외에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트렌드 랭킹 차트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의 콘텐츠 랭킹 차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순위는 약 10만 건의 영화, 드라마, TV 예능 데이터와 내외부 국내 미디어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해 산출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