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연애' 11일 첫방 확정..러브앤워크 설렘 UP[공식]

윤상근 기자 2022. 11. 7.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연애 예능 '사내연애'가 11일 첫회 공개를 확정했다.

쿠팡플레이는 7일 '사내연애'의 11일 1, 2화 첫 공개 확정 소식과 함께 첫 출근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이태원 참사 애도 기간을 고려해 첫화 공개 날짜 등을 연기한 바 있따.

예고편에서는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앤워크'에 첫 출근한 12명 신입사원들의 하루를 담아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연애 예능 '사내연애'가 11일 첫회 공개를 확정했다.

쿠팡플레이는 7일 '사내연애'의 11일 1, 2화 첫 공개 확정 소식과 함께 첫 출근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이태원 참사 애도 기간을 고려해 첫화 공개 날짜 등을 연기한 바 있따.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복면가왕' '더 지니어스' 제작진의 만남에 더해 회사 내 연애 적극 권장, 연애가 곧 월급이 된다는 독특하고 신선한 설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듯한 편집과 매 장면 적절하게 매치된 시티팝 OST로 감정을 고조시키기도 했다.

예고편에서는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앤워크'에 첫 출근한 12명 신입사원들의 하루를 담아 눈길을 끈다. 스몰 토크로 시작된 첫 출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점심시간에도 계속됐다. 일에 열중하면서도 상대에 대한 관심 어린 시선을 감출 수 없는 팀 회의 후, 마치 데이트 같은 오후 외근까지 끝난 오후 4시 비상계단에서는 짜릿하고 달달한 잠깐의 만남이 이뤄져 설렘을 더했다. 퇴근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각자의 취향을 공유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던 이들은 이어진 회식 자리에서 더욱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조금씩 서로에게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펼쳐질 본격적인 사내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