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차차차’ 부부들 마지막 무대 공개…경연 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들의 차차차' 마지막 경연 무대가 공개된다.
11월 7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에서 홍서범-조갑경은 차차차, 안현모-라이머는 탱고, 배윤정-서경환은 룸바, 이대은-트루디는 자이브, 윤지민-권해성은 삼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섯 부부의 마지막 무대와 경연 결과가 공개될 '우리들의 차차차'는 이날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우리들의 차차차' 마지막 경연 무대가 공개된다.
11월 7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에서 홍서범-조갑경은 차차차, 안현모-라이머는 탱고, 배윤정-서경환은 룸바, 이대은-트루디는 자이브, 윤지민-권해성은 삼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3개월간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함께 땀을 흘리고 호흡을 맞추며 연습한 결과를 모두 쏟아 넣을 아름다운 마지막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춤바람 로맨스 여정의 시작, 즉 각각의 부부들이 위와 같은 댄스스포츠 종목을 선택한 이유 역시 주목해야 한다. 홍서범-조갑경은 장르 선택 전부터 익숙한 멜로디와 리듬감을 가진 ‘차차차’를 하고 싶다고 강력 주장했다. 안현모-라이머는 고운 드레스 선과 우아한 자태를 가진 안현모의 장점을 살려 ‘탱고’를 최종적으로 선택했다.
배윤정-서경환은 ‘섹시한 엄마’가 되고 싶다는 배윤정의 바람에 따라 가장 섹시한 장르인 ‘룸바’를, 막내 부부 이대은-트루디는 귀여운 성격과 통통 튀는 특유의 에너지에 100% 맞는 ‘자이브’를 곧장 선택했다. 마지막으로 댄스스포츠 동호회에 합류한 윤지민-권해성은 “부부가 함께 즐기는 취미를 시작하기 때문에, 재미있고 흥이 넘치는 춤을 추고 싶다”며 적극적으로 ‘삼바’를 골랐다고.
이처럼 각기 다른 장르와 목표로 동호회에 합류한 이들 부부는 시작부터 쉽지 않았다. 눈맞춤과 호흡이 댄스스포츠의 키 포인트인데, 위태로웠던 관계의 골이 터졌기 때문이다. 아내와의 시간보단 각자의 취미나 일에만 집중하는 남편들, 어느새 자신의 이름보단 ‘엄마’ 혹은 ‘집사람’이란 이름으로 살면서 점점 지쳐가는 아내들의 사연은 많은 부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포인트였다. 때문에 처음 연습을 시작했을 땐, 어색한 눈맞춤에 얼굴을 붉히고, 잦은 의견 충돌에 언성을 높여, “무사히 공연을 끝낼 수 있을까”하는 걱정을 유발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3개월간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의 손을 잡고, 호흡을 똑같이 맞춰가는 과정에서 각자의 속마음을 털어놓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면서 결혼 전 뜨겁고 설��던 그 시절의 감정이 되살아나기도 했다.
다섯 부부의 마지막 무대와 경연 결과가 공개될 '우리들의 차차차'는 이날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사진=tv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
- 조여정, 나이 많아 캐스팅 취소 날벼락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北 김정은 새 의전 담당 여성 정체, 23세 밴드 드러머 출신(이만갑)[결정적장면]
- 최동환, ♥이소라 안면골절 얼마나 놀랐으면 “호통 치려고 했다”(돌싱글즈)
- ‘슈룹’ 중전 김혜수, 대비 김해숙에 사약재료 올려 “손자에 패륜” 일침 [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