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6개월 만에 컴백…24일 'RETOLD'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The Story : Repackage RETOLD(더 스토리 : 리패키지 리톨드)'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가진 에너지 넘치고 밝은 매력, 파워풀한 모습이 그 경계를 오갈 것"이라며 "음악과 퍼포먼스, 직관적인 두 요소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관적 요소들로 솔직담백한 메시지 전할 예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The Story : Repackage RETOLD(더 스토리 : 리패키지 리톨드)'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5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The Story'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24일 발매를 예고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신곡 규모, 콘셉트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RETOLD'라는 테마에서 전작 'The Story'와 절묘하게 통한다. 스토리텔러 혹은 스토리텔링 속 강다니엘의 흥미로운 음악스토리가 이번엔 어떻게 새롭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가진 에너지 넘치고 밝은 매력, 파워풀한 모습이 그 경계를 오갈 것"이라며 "음악과 퍼포먼스, 직관적인 두 요소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The Story'를 통해 갈수록 진화되는 음악적 감각과 여유로움이 빛을 발했다. 타이틀곡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은 발매 당일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뮤직비디오는 10시간 만에 1000만 뷰 돌파, 앨범은 발매 첫 주 31만 장을 돌파하며 존재감을 증명했다.
강다니엘은 서울, 일본 투어에 이어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마닐라에서 야심찬 출발을 알린 강다니엘은 오는 19일 태국 방콕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친누이가 질병청장"...백경란 남동생, 가족 지위 이용 '논란'
- 출근길 수도권 열차·지하철 혼잡…무궁화호 탈선 여파
- 서울 아파트값 추락 지속…10채 중 4채 매매가 작년보다 떨어져
- 애도 끝낸 野,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 가속 페달 밟는다
- 이태원 참사 '경찰 셀프수사' 논란…고개 드는 '특검론'
- [창립 20주년 특집-혁신이 답이다⑧] '급성장' 배양육·건기식 시장, 규제 완화는 언제?
- '디지코' 3년 구현모 KT 대표 연임 성공할까?
- '우리금융 민영화에 호실적까지' 손태승 연임 가도…변수도 남아
- 경찰 "참사 책임 현장에 전가?…성역없이 조사"
- "참사 피해자 정부지원 부당" 청원, 동의 5만명 넘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