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김효선 집 공개, 스타 부부 하우스 어떨까(건강한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진 김효선 부부 집이 공개된다.
11월 7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명실상부 '트로트계 대부' 가수 강진과 70~80년대 원조 걸그룹 '희자매' 출신 아내 김효선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37년 차 강진 부부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80년대 한류 열풍을 선도했던 원조 걸그룹 '희자매' 활동 당시 아내 김효선의 모습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강진 김효선 부부 집이 공개된다.
11월 7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명실상부 ‘트로트계 대부’ 가수 강진과 70~80년대 원조 걸그룹 ‘희자매’ 출신 아내 김효선이 출연한다.
강진은 전 국민이 아는 메가 히트곡 ‘막걸리 한잔’ 고품격 라이브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방송과 행사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와중에도 최근 부부 듀엣곡 ‘비가 된 사랑’을 발매한 사실을 밝히며 연예계 대표 원앙 부부의 면모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37년 차 강진 부부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된다. 거실을 들어서자마자 한쪽 벽을 전부 차지하는 초대형 현수막이 이목을 끌고, 중후함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황금 장식장이 무려 3개나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자타공인 트로트 대부답게, 장식장 안에는 국민 애창곡 ‘땡벌’로 받은 수많은 트로피가 가득해 감탄을 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80년대 한류 열풍을 선도했던 원조 걸그룹 ‘희자매’ 활동 당시 아내 김효선의 모습도 공개된다. 화려했던 그녀는 가수로서 쌓은 수많은 커리어를 뒤로한 채 강진과 결혼하며 잠시 연예계를 떠난 사연을 고백한다. 그녀는 무명 시절 남편의 매니저로 활동하면서 지금의 강진이 있기까지 물심양면 지원했던 사실을 털어놓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
- 조여정, 나이 많아 캐스팅 취소 날벼락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北 김정은 새 의전 담당 여성 정체, 23세 밴드 드러머 출신(이만갑)[결정적장면]
- 최동환, ♥이소라 안면골절 얼마나 놀랐으면 “호통 치려고 했다”(돌싱글즈)
- ‘슈룹’ 중전 김혜수, 대비 김해숙에 사약재료 올려 “손자에 패륜” 일침 [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