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무이’ 클라씨, ‘인기가요’서 대체 불가 매력 발산
이유민 기자 2022. 11. 7. 09:56
그룹 클라씨(CLASS:y)가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는 6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클라씨는 성숙하면서도 매혹적인 아우라로 등장해 K팝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키며 신곡 ‘Tick Tick Boom’으로 무대를 꾸몄다.
그루브함이 돋보이는 리드미컬한 R&B 장르를 어색함 하나 없이 소화한 클라씨는 갈수록 성장해나가는 실력과 퍼포먼스를 증명, 무대를 클라씨만의 색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신곡 ‘Tick Tick Boom’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강렬히 각인된 것은 물론, 멤버 혜주의 독무는 무대를 더욱더 알차게 만들며 끝난 이후에도 깊은 여운을 남겼다.
올 하반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클라씨의 신곡 ‘Tick Tick Boom’은 7인 7색의 멤버들을 꽃에 비유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곡이다. 신비로우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R&B 멜로디로 리스너들까지 매료시키는 중이다.
한편, 클라씨는 각종 음악 방송 및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해나갈 계획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