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오마이걸 유아, 또 한 번 '멜로디' MV 선공개…파격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오는 또 한 번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파격 행보를 이어간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유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셀피시'(SELFISH) 수록곡 '멜로디'(Melod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오는 또 한 번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파격 행보를 이어간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유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셀피시'(SELFISH) 수록곡 '멜로디'(Melod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6일 공개된 수록곡 '레이 로우'(Lay Low)에 이어 두 번째로 선공개 된 뮤직비디오 '멜로디'는 지중해의 청량하면서도 이국적인 배경을 담아낸 압도적 영상미로 유아만의 감성을 제대로 그려냈다. 유아 특유의 몽환적 음색을 만나볼 수 있는 '멜로디'는 뱃사람을 유혹하는 ‘세이렌'처럼 상대의 마음을 홀릴 멜로디를 수면 아래서 나지막이 읊는 듯한 매혹적인 노랫말이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특히 영상 속 유아는 보는 이들을 모두 빠져들게 만들 듯 매혹적이면서도 자유로운 아우라를 제대로 발산한다. 따라서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콘셉트로 자신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아는 지난 2020년 솔로 데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통해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포함한 최상위권을 기록했고,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과 이색적인 콘셉트로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독보적 색깔을 각인시켰던 만큼, 유아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에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6살 룸살롱 여종업원 외박 거부하자 10대 4명 보복 살해
- "날 그렇게 만진 적은 없다"…친언니 가슴 만진 유영재에 선우은숙 혼절
- 조국 "고시원 같은 독방에서 첫날밤…등이 배겼지만 푹 잤다" 옥중서신 1호
- "내가 아이유 CIA에 신고…X 돼봐라" 욕설한 미국인 유튜버, 왜?
- 동료 나란히 복권 10억 잭팟…"빨리 다음 꺼 사!" 양보 있었다
- 전람회 출신 서동욱 오늘 사망, 향년 50세…'지병 있어' 안타까움
- 천공 "尹, 하늘이 점지한 대통령…천손의 공부 기간, 3개월 내 상황 바뀐다"
- 신주아, 비키니도 헐렁…선명한 가슴뼈 드러낸 '극강 뼈마름 몸매'
- 사강, 남편과 사별후 불면증·번아웃…"아빠 없으니 더 강해야" 눈물
- "나 3만 인플루언서야, 최고급 고기 안 가져오면 인터넷 올린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