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母' 박영혜, 美 LA웹페스트 작품상 수상..37관왕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태성의 모친 박영혜 감독의 첫 연출작 '짜장면 고맙습니다'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5일 미국에서 개최된 제13회 LA웹페스트에서 '짜장면 고맙습니다'가 베스트 작품상을 수상했다.
제작사 라이트픽처스에 따르면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의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LA웹페스트에서 3개 부문에 노미네이션됐고, 베스트 작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제2회 할리우드 월간 영화제에서 '베스트 단편 드라마상' 수상자로 선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미국에서 개최된 제13회 LA웹페스트에서 '짜장면 고맙습니다'가 베스트 작품상을 수상했다.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은 영화제에 참석해 트로피를 받아들었고, 인증샷 또한 공개했다.
제작사 라이트픽처스에 따르면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의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LA웹페스트에서 3개 부문에 노미네이션됐고, 베스트 작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제작사 측은 "특별 초청과 노미네이션된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베스트 작품상을 받게 되며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제2회 할리우드 월간 영화제에서 '베스트 단편 드라마상' 수상자로 선택됐다. 이로써 두 감독은 한 달 만에 37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한편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압구정에 위치한 '이 봄 씨어터'에서 특별 VIP 시사회와 GV(관객과의 대화)를 개최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나솔' 23기 정숙, 절도범 논란 반박 "대체 누가 그랬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