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연기’ 허니제이, ♥︎예비 신랑과 달달 데이트..母도 함박 미소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어머니, 예비 신랑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니제이가 예비 신랑, 모친과 함께 카페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예비 신랑의 얼굴을 나오지 않았으나 함박 미소를 짓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으로 훈훈한 데이트를 예상할 수 있었다.
이후 그는 고정출연하던 MBC '나 혼자 산다'를 졸업하며 어머니, 예비신랑의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어머니, 예비 신랑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7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니제이가 예비 신랑, 모친과 함께 카페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예비 신랑의 얼굴을 나오지 않았으나 함박 미소를 짓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으로 훈훈한 데이트를 예상할 수 있었다.
앞서 허니제이는 9월 결혼 소식과 함께 혼전임신을 알려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이후 그는 고정출연하던 MBC ‘나 혼자 산다’를 졸업하며 어머니, 예비신랑의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허니제이의 예비 신랑은 1살 연하 비연예인으로, 패션업계 종사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훈훈한 외모와 큰 키, 듬직한 피지컬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는 마음으로 지난 4일 예정됐던 결혼식을 오는 18일로 연기한 바 있다. /cykim@osen.co.kr
[사진] 허니제이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