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투이스트’ 이석훈X모니카, 타투숍 매니저 된다 “16일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워너비 이석훈, 댄서 모니카가 타투숍 매니저로 변신한다.
웨이브(Wavve)가 국내 최초 시추에이션 타투 다큐멘터리 '더 타투이스트'를 11월 16일 전격 론칭한다.
'더 타투이스트'는 은밀하지만 당당한 K-타투 이야기를 그린 국내 최초 시추에이션 타투 다큐멘터리다.
타투숍 매니저로는 SG워너비의 이석훈,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수장 모니카가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SG워너비 이석훈, 댄서 모니카가 타투숍 매니저로 변신한다.
웨이브(Wavve)가 국내 최초 시추에이션 타투 다큐멘터리 ‘더 타투이스트’를 11월 16일 전격 론칭한다.
‘더 타투이스트’는 은밀하지만 당당한 K-타투 이야기를 그린 국내 최초 시추에이션 타투 다큐멘터리다. 자신을 표현하는 새로운 문화 장르이자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품고 있는 타투를 주제로, 각자 자신만의 타투를 품으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더 타투이스트’ 속 타투숍을 찾은 사람들은 각자 특별한 사연을 가지고 타투에 도전한다. 작업 중 갑작스러운 기계 끼임 사고로 손가락 반 마디가 절단된 엔지니어, 유방암 수술 후 생긴 커다란 흉터를 타투로 재탄생시키고 싶어 하는 주부, 소중한 이를 잃은 스턴트우먼 등 흉터를 상처로 남겨두지 않으려는 이들의 씩씩한 ‘타투 도전기’가 그려진다.
타투숍 매니저로는 SG워너비의 이석훈,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수장 모니카가 활약한다. 이석훈은 SG워너비 활동은 물론,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 등으로 전천후 활동을 펼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또한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썰플리’로 ‘소통 천재’ 수식어까지 획득, ‘더 타투이스트’에서 보여줄 ‘공감 장인’의 면모에 관심이 쏠린다.
모니카는 자신만의 통찰력으로 춤에 메시지까지 담는 철학적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29세 때부터 아버지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나씩 몸에 새겨왔다는 모니카의 강렬한 타투는 그의 춤을 돋보이게 하는 주요한 장치로 주목받아 왔다. 모니카가 시추에이션 다큐멘터리라는 생소한 장르에 도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그의 전천후 활약에 기대가 커진다.
이석훈과 모니카는 타투로 인생에 큰 영향을 받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기, 타투를 통해 위로받았다는 두 사람은 ‘더 타투이스트’를 통해 자신들처럼 타투를 선택한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는 동시에, 그간 숨겨진 자신들의 타투 사연 역시 솔직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더 타투이스트’에는 도이, 로코, 공그림, 휴고, 그림, 단, 서프보이, 유주, 연식, 다니 등 전 세계 타투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K-타투 중에서도 가장 핫한 타투이스트 10명이 전격 출격, 세상에 단 하나뿐인 ‘힐링 타투’를 선보인다. (사진=웨이브(Wavve),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
- 조여정, 나이 많아 캐스팅 취소 날벼락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北 김정은 새 의전 담당 여성 정체, 23세 밴드 드러머 출신(이만갑)[결정적장면]
- 최동환, ♥이소라 안면골절 얼마나 놀랐으면 “호통 치려고 했다”(돌싱글즈)
- ‘슈룹’ 중전 김혜수, 대비 김해숙에 사약재료 올려 “손자에 패륜” 일침 [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