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BIXPO서 에너지·전력 분야 보안솔루션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랩은 2~4일 광주에서 열린 '빛가람 국제 전력기술 엑스포(BIXPO) 2022'에 참가해 에너지‧전력 분야 보안솔루션을 소개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상국 안랩 마케팅본부장은 "발전·에너지 시설은 침해 사고가 발생할 경우 일상생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분야"라며 "고도화되는 보안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안랩은 2~4일 광주에서 열린 '빛가람 국제 전력기술 엑스포(BIXPO) 2022'에 참가해 에너지‧전력 분야 보안솔루션을 소개했다고 7일 발표했다.
안랩은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 '안랩 EDR'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안랩 EPP'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안랩 AIPS' ▲운영기술(OT) 가시성‧위협탐지 모니터링 솔루션 '세레브로(CEREBRO)-IDS' 등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에너지효율화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BIXPO STAR 기업상'은 현장 관람객 투표로 참가기업 중 탄소중립과 에너지 안보 선도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상국 안랩 마케팅본부장은 "발전·에너지 시설은 침해 사고가 발생할 경우 일상생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분야"라며 "고도화되는 보안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랩, 임직원 대상 ESG 특강 진행…'환경 경영' 강조
- 안랩, '사이버보안 협력 네트워크' 회원국 판교 사옥 초청
- 안랩, 3분기 영업익 74억원…전년比 28.4% ↑
- 드라마 주인공이랑 비교했다고…친할머니 살해한 손자, 중형 구형
- 서울시, '마포 쓰레기소각장' 환경영향평가 공개…"대기질·악취 영향 미미"
- [오늘날씨] 제주·남부지방 중심 강한 비…천둥·돌풍도 주의
- 데브시스터즈, VNG게임즈와 '쿠키런: 오븐스매시' 아시아 퍼블리싱 체결
- [여의뷰] '공천개입 의혹' 尹 육성 공개…정국, 격랑속으로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디지털 광고의 판을 바꾸다 - 플랫브레드
- [헬스+] 1년도 안 돼 '26㎏' 감량한 40대 엄마,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