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하고 치킨먹자” Sh수협은행, ‘펀치 어때? Ⅱ’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펀드상품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고객 300명에게 치킨세트를 증정하는 '펀치 어때? 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펀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자산형성의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수익성을 중심으로 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격인 상품"이라며 "'펀치 어때? Ⅱ' 이벤트를 통해 펀드에 가입하고 가족과 함께 푸짐한 치킨세트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Sh수협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펀드상품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고객 300명에게 치킨세트를 증정하는 ‘펀치 어때? 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수협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가연계펀드(ELF) 또는 주식형펀드(A, Ae)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치킨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조건은 이벤트 기간 중 펀드상품에 신규가입하고, 평가일(2023년 1월 16일) 기준 잔고원금이 3000만원 이상 유지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펀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자산형성의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수익성을 중심으로 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격인 상품”이라며 “’펀치 어때? Ⅱ’ 이벤트를 통해 펀드에 가입하고 가족과 함께 푸짐한 치킨세트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토끼 머리띠' 男 "얼굴 공개한 사람들 다 고소"…마녀사냥 고통 호소
- “쌍둥이엄마 이영애입니다” 러 이태원 유가족에 쓴 편지는
- “돌싱들 100만원씩 주더니” 1천억원 떼돈 노리는 KT
- "이웃집 개 짖으면 죽이겠다"…아파트 경비원 흉기로 협박한 주민
- “휴대폰 보면서 돈 번다” 시급 2만원 ‘용돈벌이’ 이런게 있어?
- “빨간 재킷 주인 찾아요”...이태원 영상 속 여성, 생존 소식 전하며 감사
- "박원순 살아있었다면 참사 없었을 것"…박찬대가 공유한 SNS글
- 무 뽑듯 30명 구한 흑인男 찾았다…경기도 근무 미군 3명
- 한국 해군, 일본 관함식서 '욱일기' 이즈모함에 경례
- 이지한母 “내 보물인데…경찰이 신고 무시했다” 신발 안고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