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온다…‘모든 계절은 너였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길구봉구가 신곡 '모든 계절은 너였다'를 통해 애절한 감성을 전한다.
길구봉구가 가창에 참여한 '프로젝트 이별 후'의 세 번째 음원 '모든 계절은 너였다'가 오는 11월 13일 발매된다.
세 번째 주자로 나선 길구봉구의 '모든 계절은 너였다'는 헤어진 연인의 흔적이 짙게 남아 매일 이별을 겪는 것처럼 힘든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길구봉구는 애절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그리움을 노래하며 다가올 겨울 리스너들의 계절에 스며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길구봉구가 신곡 '모든 계절은 너였다'를 통해 애절한 감성을 전한다.
길구봉구가 가창에 참여한 ‘프로젝트 이별 후’의 세 번째 음원 ‘모든 계절은 너였다’가 오는 11월 13일 발매된다.
‘프로젝트 이별 후’는 사랑한 만큼 가슴 아픈 이별 후의 모습을 담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9월 전상근의 리메이크 음원 ‘퇴근버스’, 올해 8월 솔지의 ‘거기서 거기’가 공개돼 서로 다른 이야기로 공감을 자아냈다.
세 번째 주자로 나선 길구봉구의 ‘모든 계절은 너였다’는 헤어진 연인의 흔적이 짙게 남아 매일 이별을 겪는 것처럼 힘든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길구봉구는 애절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그리움을 노래하며 다가올 겨울 리스너들의 계절에 스며들 예정이다.
길구봉구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감성 보컬 듀오다.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 별’, ‘너 하나야’ 등 히트곡으로 음원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입증했다.
올해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5 ‘Alone (얼론)’,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나를 잊지 말아요’에 참여했으며, ‘좀 더 안아줄걸’을 발매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北 김정은 새 의전 담당 여성 정체, 23세 밴드 드러머 출신(이만갑)[결정적장면]
- “많이 울고 아파했는데”…이동국 딸 재아, 무릎 부상→회복 후 복귀
- 선우은숙 “♥유영재와 만난 지 8일만 결혼 약속, 뽀뽀 수시로”(동상이몽)
- 김태연 母 “‘미스트롯2’ 때 찜질방 신세, 호주머니에 돈 만원도 없어”(마이웨이)
- ‘슈룹’ 중전 김혜수, 대비 김해숙에 사약재료 올려 “손자에 패륜” 일침 [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