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컴백' 레드벨벳, 올겨울 가요계도 접수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11월 28일 컴백한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는 오는 28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레드벨벳이 올해 새롭게 시작한 '더 리브 페스티벌 2022'의 두 번째 앨범이다.
레드벨벳의 새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는 오늘(7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는 오는 28일 발매된다. 타이틀곡 ‘벌스데이’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겨 있어 레드벨벳의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앨범은 레드벨벳이 올해 새롭게 시작한 ‘더 리브 페스티벌 2022’의 두 번째 앨범이다. 지난 3월 발표한 첫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은 국내 음반 및 음원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필 마이 리듬’의 콘셉추얼한 가사로 일명 ‘꽃가루 신드롬’을 일으키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컴백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레드벨벳의 새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는 오늘(7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세월호 참사 치료비 아직…또 전국민 의료비 손댄 정부
- 野 "욱일기라 하지 못하는 尹정부, 기어코 경례하게 만들어"
- ‘이태원 참사 은마에서 또 터진다’… 논란의 현수막, 누가 걸었나
- '찬 바람' 불면 웃었던 호빵…'불매운동' 찬 바람 불까 불안
- "어려워서 유감"..대통령이 사과한 불수능[그해 오늘]
- 깡통전세 주의보…내 보증금 지키려면[복덕방기자들]
- 10%대 적금, 자세히보니…'좋다 말았네'
- 옛 연인에 4시간 10번 연속 전화...法 "안 받았으니 스토킹 무죄"
- 국토부 "무궁화호 선로 이탈사고, 오후 4시 전후 정상운행"
- 상금왕 2연패 박민지 “35위인데 상금왕이라니 오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