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영철♥영숙, D라인 안 보이는 만삭 화보…역시 '비주얼 부부'

이우주 2022. 11. 7.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철, 영숙(가명) 부부가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영숙과 영철은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6기에서 만나 실제 부부로 발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는 솔로' 6기 영철, 영숙(가명) 부부가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영숙은 6일 "우리의 만삭 사진(보정하면 더 예뻐질 거예요!) 결혼 준비 때는 가봉 스냅만 촬영해서 남편이랑 개인적으로 좀 아쉬워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추억 하나 만들고 사진도 예쁜 게 많아서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어쩌면 나중에..보정본 마구마구 올릴지 몰라요 이해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부부의 만삭 화보가 담겼다.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영숙과 영철은 드레스와 턱시도를 빼 입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나는 솔로' 6기에서 비주얼 커플로 유명했던 두 사람은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특히 영숙은 만삭에도 배가 나오지 않은 늘씬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영숙과 영철은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6기에서 만나 실제 부부로 발전했다.

wjlee@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꽃미모 톱스타,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34세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