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벌이 부부+친정 3대 가족, 덕팀 남양주 전원마을 승리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구해줘! 홈즈'에서 덕팀의 '식솔들이 산다'가 의뢰인 가족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했다.
6일 방송에서는 따로 또 같이 살 집을 찾는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두 집 모두 세련된 인테리어로 흠잡을 곳이 없었으며, 의뢰인 부부의 집은 계단을 통해 지층으로 내려갈 수 있었다.
의뢰인 가족은 덕팀의 '식솔들이 산다'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MBC '구해줘! 홈즈'에서 덕팀의 ‘식솔들이 산다’가 의뢰인 가족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했다.
6일 방송에서는 따로 또 같이 살 집을 찾는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맞벌이로 일하는 부부는 아파트 층간 소음 걱정과 친정 부모님 집과의 거리를 좁히고자 이사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지역은 혜화역까지 차량 30~40분 이내의 남양주로 도보 15분 이내의 집 두 채 혹은 세대가 분리된 주택을 바랐다. 의뢰인 부부는 아이들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1층 세대를 희망했으며,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야외 공간을 원했다.
복팀으로 나선 가수 이지혜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 박영진의 첫 번째 매물은 남양주시 호평동의 ‘아파트, 따뜻한 복층처럼’이었다. 2021년 준공된 대단지 아파트 매물로 의뢰인의 집과 친정 부모님의 집이 같은 단지 내 도보 10분 거리에 있었다. 의뢰인의 집은 1층 매물의 하복층 구조로 방 4개와 화장실 2개가 있었으며, 부모님의 집은 탑층의 상복층 구조를 띄고 있었다.
두 번째 매물은 남양주시 진접읍의 ‘남양주, 뭉쳐야 키운다!’였다. 단독주택 매물로 광활한 잔디 마당에는 텃밭과 태양광 패널이 설치되어 있었다. 1층은 부모님을 위한 공간, 2층은 의뢰인 가족을 위한 공간으로 세대분리가 가능했다. 먼저 1층의 넓고 높은 초대형 거실에서는 내 집 앞마당을 감상할 수 있었으며, 주방 역시 ‘ㄱ’자 통창으로 시원한 뷰가 눈길을 끌었다. 2층 역시 거실과 넓고 활용도 높은 방들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었다.
덕팀으로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양세찬이 출격했다. 첫 번째 매물은 남양주시 별내동의 ‘식솔들이 산다’였다. 별내 신도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전원마을로 의뢰인의 집과 부모님의 집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 먼저, 의뢰인의 집은 2019년 준공된 5세대 주택으로 특대형 거실과 아이들 맞춤 야외 정원이 있었다. 부모님의 집 역시 다가구 주택으로 탁 트인 거실과 야외 공간이 있었으며, 욕실에는 편백나무 욕조와 사우나 시설이 완비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매물 역시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옆집이 좋아야~’였다. 2022년 준공된 5세대 주택으로 서로 마주보는 옆집이었다. 두 집 모두 세련된 인테리어로 흠잡을 곳이 없었으며, 의뢰인 부부의 집은 계단을 통해 지층으로 내려갈 수 있었다. 지층 역시 미니 거실과 넓은 방 그리고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었다.
복팀은 ‘아파트, 따뜻한 복층처럼’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식솔들이 산다’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가족은 덕팀의 ‘식솔들이 산다’ 선택했다. 이유는 두 집 간의 거리가 5분인 점, 남편 직장까지의 가까운 거리 그리고 가족에게 딱 맞는 크기의 야외 공간이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자숙 중 올린 사진에 전자담배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