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키즈모델 이래니, '2022 더 퀸 오브 코리아 인터내셔널 키즈 & 주니어'에서 환상의 자태 뽐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키즈 모델 이래니(11)가 환상의 자태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국을 대표하는 키즈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대회에서 이래니는 동화속에 나오는 공주님으로 변신하며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이미 이래니는 국제대회에서 최고상을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키즈 모델로 자리 잡았다.
또한 올해 태국에서 치러진 '세계 주니어 모델 선발대회 내셔널 코스튬 대회'에서는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하다아트홀에서 ‘2022 더 퀸 오브 코리아 인터내셔널 키즈 & 주니어’ 선발대회가 열렸다. 한국을 대표하는 키즈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대회에서 이래니는 동화속에 나오는 공주님으로 변신하며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드레스 심사에서 이래니는 화이트 드레스로 매력을 발산했다. 11살이라는 나이에 비해 150cm라는 월등한 신장과 비율을 자랑한 이래니는 이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이미 이래니는 국제대회에서 최고상을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키즈 모델로 자리 잡았다. 이래니는 2019년 중국에서 열린 ‘2019 C Plan’ 대회에서 120명이 넘는 참가자 중 당당히 ‘2nd Runner Up’(3위)을 수상했다.
또한 올해 태국에서 치러진 ‘세계 주니어 모델 선발대회 내셔널 코스튬 대회’에서는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가야금 연주와 치어리딩이 취미인 이래니는 어머니인 배우 김도이의 영향으로 연기자와 모델이 미래의 꿈이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가 많아도, 기대가 커도 탈인 K팝 해외 콘서트 [SS연예프리즘]
- 선우은숙 "4살 연하 ♥유영재와 뽀뽀 수시로…무릎 대신 가슴 벤다"('동상이몽2')
- H.U.B 출신 루이 "걸그룹 활동 때 생활고에 카페알바도..해체 후 일본 한식당서 일해"('근황올림픽'
- 황보라, 오늘(6일) ♥차현우와 웨딩마치…'시부 김용건·시숙 하정우' 배우家 탄생
- 유지나 "전남친, 친구와 눈 맞아..원망해 본적 없어"..정호근 "남자복 없는 팔자"('푸하하TV')
- 이승연 "전직 승무원, 미스코리아 출전했다 실업자 신세로"('백반기행')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