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6개월 만에 컴백...24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한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The Story : Repackage RETOLD'의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스토리텔러 혹은 스토리텔링 속 강다니엘의 흥미로운 음악스토리가 이번엔 어떻게 새롭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가진 에너지 넘치고 밝은 매력, 파워풀한 모습이 그 경계를 오갈 것"이라며 "음악과 퍼포먼스, 직관적인 두 요소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라고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한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The Story : Repackage RETOLD’의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5월 발매된 데뷔 첫 정규앨범 ‘The Story’의 리패키지 앨범이며, 발매일은 24일로 암시했다.
이외 타이틀곡 포함 신곡 규모, 컨셉트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RETOLD’라는 테마에서 ‘The Story’와 절묘하게 통한다. 스토리텔러 혹은 스토리텔링 속 강다니엘의 흥미로운 음악스토리가 이번엔 어떻게 새롭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가진 에너지 넘치고 밝은 매력, 파워풀한 모습이 그 경계를 오갈 것”이라며 “음악과 퍼포먼스, 직관적인 두 요소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라고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더 스토리’를 통해 갈수록 진화되는 음악적 감각과 여유로움이 빛을 발했다. 타이틀곡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은 발매 당일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뮤직비디오는 10시간 만에 1000만뷰 돌파, 앨범은 발매 첫 주 31만장을 돌파하며 존재감을 증명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서울, 일본 투어에 이어 아시아투어를 병행하고 있다. 마닐라에서 야심찬 출발점을 찍은 아시아투어는 오는 19일 태국 방콕에서 그 열기를 잇는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당 내 고강도 쇄신론 분출…한동훈 이르면 내일 입장 낸다
- [뉴스추적] 사흘 앞둔 미국 대선 판세는?…백인여성 표심 주목
- 국힘 ″탄핵 1순위는 이재명″…보수단체 맞불 집회도
- '어행'을 떠나요…최대 반값에 사는 수산대축제
- [단독] 명태균 ″칠불사 방문 전 여사와 마지막 통화…힘 없대서 불만 쏟아내″
- '최소 205명 사망' 스페인 홍수참사 인재인가…″12시간 후 안전문자 발송″
- 트럼프 ″체니 얼굴에 총 겨누면…″ 대선불복 우려 확산
- 조국, 대구서 '탄핵다방' 개시…″보수 부끄럽게 하는 정권 끝내야″
- ″훔치면 100배 변상″…'합의금 장사'로 돈 버는 무인점포
- 민주당 도심서 대규모 장외집회…이재명 ″반국민적 권력 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