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1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한다.
7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오는 24일 정규 1집 '더 스토리'(The Story) 리패키지 앨범 '리톨드'(RETOLD)를 발매한다.
1집 발매 후 6개월 만에 신곡을 추가한 리패키지 앨범으로 팬들 곁을 찾는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은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해 음악과 퍼포먼스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오는 24일 정규 1집 ‘더 스토리’(The Story) 리패키지 앨범 ‘리톨드’(RETOLD)를 발매한다. 1집 발매 후 6개월 만에 신곡을 추가한 리패키지 앨범으로 팬들 곁을 찾는다.
앞서 강다니엘은 1집으로 변함없는 영향력을 보여줬다. 음반은 발매 후 일주일 만에 31만장이 넘게 팔렸다. 앨범의 타이틀곡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공개 이후 10시간 만에 1000만건을 넘겼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은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해 음악과 퍼포먼스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강다니엘은 컴백 준비와 아시아 투어를 병행하고 있다. 오는 19일에는 태국 방콕에서 공연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세월호 참사 치료비 아직…또 전국민 의료비 손댄 정부
- 野 "욱일기라 하지 못하는 尹정부, 기어코 경례하게 만들어"
- ‘이태원 참사 은마에서 또 터진다’… 논란의 현수막, 누가 걸었나
- '찬 바람' 불면 웃었던 호빵…'불매운동' 찬 바람 불까 불안
- "어려워서 유감"..대통령이 사과한 불수능[그해 오늘]
- 깡통전세 주의보…내 보증금 지키려면[복덕방기자들]
- 10%대 적금, 자세히보니…'좋다 말았네'
- 옛 연인에 4시간 10번 연속 전화...法 "안 받았으니 스토킹 무죄"
- 무궁화호 탈선 복구 중…출근길 1호선 열차 운행 차질
- 상금왕 2연패 박민지 “35위인데 상금왕이라니 오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