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국♥24세 연하, 결혼식 현장 공개[종합]
이예주 기자 2022. 11. 7. 08:31
배우 최성국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6일 배우 류태준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국이형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아름다운 베이비형수님과 평생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여러 장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성국과 신부는 밝은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영상 속 최성국은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으며 당당하게 입장한다. 그는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예비신랑의 설렘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이날 두 사람은 듀엣송으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6일 가수 현진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대배우 최성국 24세 연하 부인의 어메이징한 노래실력”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최성국과 그의 아내는 가수 더 자두의 곡 김밥에 맞춰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다. 신부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진영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김광규 역시 신부의 노래 실력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광규가 “노래 잘한다”라고 말하자 현진영이 “원래 보컬 선생님이라고 하지 않았나?”라고 답한다.
한편 최성국은 지난 5일 서울 모처에서 1여년 간의 열애 끝에 24세 연하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 최성국은 결혼 전 ‘조선의 사랑꾼’ ‘옥탑방의 문제아들’ ‘속풀이쇼 동치미’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알리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