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신동, '버디보이즈' 접수한 유쾌 입담+골프 실력 '완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유쾌한 에너지로 '버디보이즈' 첫 포문을 열었다.
이특, 신동은 지난 6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버디보이즈'에 출연해 환상의 찐친 케미로 안방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이특, 신동은 '버디보이즈'로 합류한 2PM 닉쿤, 뉴이스트 출신 백호, 씨엔블루 강민혁과 첫 전지 훈련지 울산에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유쾌한 에너지로 '버디보이즈' 첫 포문을 열었다.
이특, 신동은 지난 6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버디보이즈'에 출연해 환상의 찐친 케미로 안방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이특, 신동은 '버디보이즈'로 합류한 2PM 닉쿤, 뉴이스트 출신 백호, 씨엔블루 강민혁과 첫 전지 훈련지 울산에 모였다.
이들은 라운딩 장소를 가기 전 울산 명소 대왕암에 도착해 지상 40m 위에 연결되어 있는 출렁다리를 건넜다. 신동은 겁을 내는 백호를 달래며 자상한 면모를 보였고 이특은 출렁다리를 건너는 시민들과 대화를 하며 특유의 친화력을 선보였다.
이후 '대왕암에서 로스트볼 찾기' 협동 게임에서 이특은 "인원이 많으니 구역을 배분하자"고 리드했고 미션 도중 "골프공에 쓰인 글자를 조합해야 할 것 같다"고 예리하게 추측했다. 이특의 추측대로 글자가 쓰인 골프공을 조합해 글자를 만드는 것이 진짜 미션이었다.
미션을 마친 뒤 멤버들은 본격적인 라운딩에 나섰다. 아직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멤버들을 향해 신동은 "이제부터 우리의 실력을 보여주자"며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했다. 또한 신동은 3홀 마지막 퍼팅에서 깔끔하게 더블보기를 마무리하며 팀 내 분위기 반전을 이끌었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4번 홀도 파로 마무리하며 분위기 상승세를 탄 버디보이즈의 모습과 이특이 나이스샷을 친 후 환하게 웃는 모습이 예고되며 다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올해 연말까지 전 세계를 무대로 월드투어 'SUPER SHOW 9 : ROAD (슈퍼쇼 9 : 로드)'를 이어가고 있으며 하반기 정규 11집 Vol.2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 =JTBC '버디보이즈'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갑자기 이하늘 여친 저격→유산 피해
- 꽃미모 톱스타,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34세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