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돌아온다…오는 15일 신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돌아온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다양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있는 임영웅의 감성적인 뒷모습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임영웅은 지난 5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를 통해 모든 음원 사이트의 차트 줄세우기에 나서며 탄탄한 팬덤을 재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임영웅이 돌아온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신곡 공개에 앞서 이날 오전 공식 SNS 채널엔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다양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있는 임영웅의 감성적인 뒷모습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임영웅은 지난 5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를 통해 모든 음원 사이트의 차트 줄세우기에 나서며 탄탄한 팬덤을 재확인했다. 이번 신곡 발표 이후 오는 12월엔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한다.
또한 오는 10일 오후엔 TV조선을 통해 콘서트를 준비하는 다양한 모습과 준비 과정, 현장의 생생한 반응, 비하인드 영상 등이 담긴 다큐멘터리 형식 ‘임영웅 101’이 방송된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토끼 머리띠' 男 "얼굴 공개한 사람들 다 고소"…마녀사냥 고통 호소
- “쌍둥이엄마 이영애입니다” 러 이태원 유가족에 쓴 편지는
- “돌싱들 100만원씩 주더니” 1천억원 떼돈 노리는 KT
- "이웃집 개 짖으면 죽이겠다"…아파트 경비원 흉기로 협박한 주민
- “휴대폰 보면서 돈 번다” 시급 2만원 ‘용돈벌이’ 이런게 있어?
- “빨간 재킷 주인 찾아요”...이태원 영상 속 여성, 생존 소식 전하며 감사
- "박원순 살아있었다면 참사 없었을 것"…박찬대가 공유한 SNS글
- 무 뽑듯 30명 구한 흑인男 찾았다…경기도 근무 미군 3명
- 한국 해군, 일본 관함식서 '욱일기' 이즈모함에 경례
- 이지한母 “내 보물인데…경찰이 신고 무시했다” 신발 안고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