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연애' 11일(금) 1,2화 첫 공개…12명 남녀의 첫 출근 설렘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원 참사 애도로 방송을 연기했던 쿠팡플레이 새 예능 '사내연애'가 오는 11일로 첫 공개 일자를 확정했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 측은 7일, 11일(금) 오후 8시 1, 2화 첫 공개 확정 소식과 함께 첫 출근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페셜 예고편 공개와 함께 첫 공개 확정 소식을 전한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오는 11월 11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 측은 7일, 11일(금) 오후 8시 1, 2화 첫 공개 확정 소식과 함께 첫 출근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복면가왕’, ‘더 지니어스’ 제작진의 만남, 그리고 회사 내 연애 적극 권장, 연애가 곧 월급이 된다는 독특하고 신선한 설정으로 공개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예고편이 공개된 후에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듯한 편집과 매 장면 적절하게 매치된 시티팝 OST가 감정을 고조시키는 데 한 몫을 톡톡히 하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두드렸다.
한편,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에서는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앤워크’에 첫 출근한 12명 신입사원들의 하루를 담아 눈길을 끈다. 스몰 토크로 시작된 첫 출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점심시간에도 계속 된다. 일에 열중하면서도 상대에 대한 관심 어린 시선을 감출 수 없는 팀 회의 후, 마치 데이트 같은 오후 외근까지 끝난 오후 4시 비상계단에서는 짜릿하고 달달한 잠깐의 만남이 이뤄져 설렘을 더한다. 퇴근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각자의 취향을 공유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던 이들은 이어진 회식 자리에서 더욱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조금씩 서로에게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펼쳐질 본격적인 사내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스페셜 예고편 공개와 함께 첫 공개 확정 소식을 전한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오는 11월 11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첫 공개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세월호 참사 치료비 아직…또 전국민 의료비 손댄 정부
- 野 "욱일기라 하지 못하는 尹정부, 기어코 경례하게 만들어"
- ‘이태원 참사 은마에서 또 터진다’… 논란의 현수막, 누가 걸었나
- '찬 바람' 불면 웃었던 호빵…'불매운동' 찬 바람 불까 불안
- "어려워서 유감"..대통령이 사과한 불수능[그해 오늘]
- 깡통전세 주의보…내 보증금 지키려면[복덕방기자들]
- 10%대 적금, 자세히보니…'좋다 말았네'
- 옛 연인에 4시간 10번 연속 전화...法 "안 받았으니 스토킹 무죄"
- 무궁화호 탈선 복구 중…출근길 1호선 열차 운행 차질
- 상금왕 2연패 박민지 “35위인데 상금왕이라니 오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