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환♥'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를?

김유림 기자 2022. 11. 7. 08: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소라가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를 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자아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에서 '돌싱글즈3' 마지막 커플인 이소라와 최동환이 그려졌다.

특히 요리를 좋아한다는 이소라에 대해 최동환은 "필살기가 의미 없어, 요리 못하고 잘하고 개념이 아니고 (잘하는)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며 극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외전2' 이소라, 최동환이 알콩달콩 장거리 연애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MBN 방송캡처
이소라가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를 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자아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에서 '돌싱글즈3' 마지막 커플인 이소라와 최동환이 그려졌다.

이날 이소라는 "방송 후 다들 잘 됐다고 축하해줬다"며 "주변에서 네가 사랑받는 게 느껴진다"고 했다. 게다가 추석 연휴도 함께 보냈다는 두 사람. 서로의 친한 지인들을 함께 만난 모습이었다.

특히 요리를 좋아한다는 이소라에 대해 최동환은 "필살기가 의미 없어, 요리 못하고 잘하고 개념이 아니고 (잘하는)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며 극찬했다. '혼자 김장한 적도 있느냐'는 질문에 이소라는 "시댁에 살 때 700포기 김장한 적 있다. 김장을 일주일했다"면서 "고구마 연근 등 한 박스를 튀겼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소라는 최동환과 장거리 연애에 대해 "한 달에 한 번 딸 면접교섭이 있어 거리가 멀고 스케줄이 다르지만, 최대한 맞춰서 만나려 한다"고 했다. 시간을 쪼개 만나는 장거리 연애 커플 모습이었다. 연락도 자유롭게 하되 서로 터치하지 않는 편이라고 했다. 최동환은 "안 믿으면 만날 이유 없다, 믿으니까 그냥"이라며 또 한 번 명언을 남겼다.

[머니S 주요뉴스]
기안84, '흡혈 곤충' 물린 사진 충격… 헉!
유인영, 꽃사슴 실사화?… 근황에 반응 '후끈'
서정희, 유방암 투병 전… 핑크핏 메이크업
'신혼 2개월차' 선우은숙♥유영재… "초고속 결혼"
김옥빈, 민폐하객?… "신부보다 예쁘면 반칙"
음주운전 두달 만에… 김새론, 술 파티 논란
홍현희♥제이쓴 아들, 앙증맞은 외모 '심쿵'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돼… ♥차현우와 웨딩마치
김구라 12살 연하 아내 미모?… "키 크고 예뻐"
'다섯째 임신' 정성호♥경맑음, 태교 여행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