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블랙팬서2' 예매율 75.6%..페이즈4 구원투수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영화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가 개봉을 이틀 앞두고 75%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7일 오전8시 기준 영진위 예매율 집계에서 9일 개봉하는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는 75.6%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현재 박스오피스 1위인 '자백'이 2.4%로 예매율 3위인 점을 고려하면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관객의 압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전8시 기준 영진위 예매율 집계에서 9일 개봉하는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는 75.6%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예매 관객수는 11만 9427명. 현재 박스오피스 1위인 '자백'이 2.4%로 예매율 3위인 점을 고려하면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관객의 압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는 2018년 539만명을 동원했던 '블랙팬서' 후속작.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연이어 연출을 맡았다.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는 티찰라의 죽음 이후 위협에 직면한 와칸다를 지키기 위한 전사들의 활약을 그린 영화. 타찰라 역을 맡은 채드윅 보스만이 대장암으로 사망한 뒤 마블영화가 그를 애도하는 방식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큰 터라,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에 대한 관심이 상당하다.
또한 그간 마블페이즈4에 대해 팬들의 실망이 컸던 터라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예매율 집계에서 눈에 띄는 건 11월16일 개봉하는 두 편의 영화 '동감'과 '데시벨'이 일찌감치 순위에 올라 있다는 점이다. '동감'은 7일 오전8시 기준 4.9%로 2위, '데시벨'은 2.1%로 4위를 기록 중이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나솔' 23기 정숙, 절도범 논란 반박 "대체 누가 그랬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