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6개월 만에 컴백...'The Story' 리패키지 'RETOLD' 2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The Story : Repackage RETOLD'의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가진 에너지 넘치고 밝은 매력, 파워풀한 모습이 그 경계를 오갈 것"이라며 "음악과 퍼포먼스, 직관적인 두 요소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곡 발매와 함께 강다니엘은 서울, 일본 투어에 이어 아시아투어를 병행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The Story : Repackage RETOLD'의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5월 발매된 데뷔 첫 정규앨범 'The Story'의 리패키지 앨범이다. 발매일은 24일로 암시했다.
타이틀곡을 포함한 신곡 규모, 콘셉트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RETOLD'라는 테마에서 'The Story'와 절묘하게 통한다. 스토리텔러 또는 스토리텔링 속 강다니엘의 흥미로운 음악스토리가 어떻게 새롭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가진 에너지 넘치고 밝은 매력, 파워풀한 모습이 그 경계를 오갈 것"이라며 "음악과 퍼포먼스, 직관적인 두 요소로 솔직담백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더 스토리'를 통해 갈수록 진화되는 음악적 감각과 여유로움이 빛을 발하고 있다. 타이틀곡 '업사이드 다운'은 발매 당일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뮤직비디오는 10시간 만에 1000만뷰 돌파, 앨범은 발매 첫 주 31만장을 돌파하며 존재감을 증명했다.
신곡 발매와 함께 강다니엘은 서울, 일본 투어에 이어 아시아투어를 병행중이다. 마닐라에서 야심찬 출발점을 찍은 아시아투어는 오는 19일 태국 방콕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