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작 ‘입동’ 구름 많거나 흐림…영서 오후~내일 새벽 약한 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겨울이 시작하는 입동인 7일 강원 영서는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고 영동은 가끔 구름이 많겠다.
영서지역은 늦은 오후부터 내일 새벽 사이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건조주의보가 발효된 산지와 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영동은 '좋음', 영서는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이 시작하는 입동인 7일 강원 영서는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고 영동은 가끔 구름이 많겠다.
이날 오전 7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강릉 7.9도, 동해 8.1도, 속초 7.6도, 영월 -0.8도, 원주 1.8도, 인제 -0.7도, 정선 -2.1도, 철원 1.1도, 춘천 1.4도, 태백 -2.2도, 홍천 -0.4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내륙 13∼15도, 산지 12∼13도, 동해안 16∼18도로 예보됐다.
영서지역은 늦은 오후부터 내일 새벽 사이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5㎜ 미만이다.
건조주의보가 발효된 산지와 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영동은 ‘좋음’, 영서는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끝이란 생각에 부둥켜 울고있는데 갑자기 폭파 소리가”…생환 광부가 전한 221시간의 기적
- 원주 캠핑장서 가스 중독 추정 1명 사망·2명 중태
- 속초·고성 일대서 5만원권 위조지폐 사용하던 30대 남성 검거
- 이영표 바통 누가 이어받나…‘2002 태극전사’ 물망
- “손흥민 수술 성공적으로 끝나…월드컵 출전 전망도 긍정적”
- 춘천~속초 동서고속철도, 구간별 실제 공사 착수는 언제?
- [단독] “어젯밤 용산 대통령실 인근서 다수 총성 들렸다”
- 윤 대통령 “동서고속철 2027년 말 아닌 5월로 당겨보라” 직접 지시
- 갑작스레 뇌사에 빠진 20대 여성, 100여명에 새생명 나눠주고 하늘로
- [막뉴스] 면접 준비 다 했나요? ‘강원특별자치도’ 완전 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