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11일 온라인 콘서트 ‘다락방’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신랑'인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특별한 무대를 마련한다.
그는 오는 11일 부밍스튜디오에서 온라인으로 라이브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개최한다.
케빈오 측은 "이번 공연은 어쿠스틱 컨트리 포크를 바탕으로 신스팝까지 케빈오의 세계관을 담은 첫번째 정규 앨범 'Pieces of'의 발매를 앞두고 그동안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했던 팬들에게 앨범소식과 그의 근황을 담는 라이브 토크 콘서트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신랑’인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특별한 무대를 마련한다.
그는 오는 11일 부밍스튜디오에서 온라인으로 라이브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개최한다. 케빈오 측은 "이번 공연은 어쿠스틱 컨트리 포크를 바탕으로 신스팝까지 케빈오의 세계관을 담은 첫번째 정규 앨범 ‘Pieces of’의 발매를 앞두고 그동안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했던 팬들에게 앨범소식과 그의 근황을 담는 라이브 토크 콘서트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공연은 1, 2부 이루어질 계획이며 1부 ‘케빈 ○‘s Story’는 ‘D.P’ OST ‘Crazy’ 등 드라마 OST코너를 소개하며 음악을 찾아 단신으로 미국에서 건너와 결혼까지 한 아름다운 드라마 같은 그의 삶을 보여준다. 2부 ‘From ○(Zero)’는 케빈오 초심을 담은 신곡과 대표곡들로 구성된다.
공연 사이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토크’ 코너를 진행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금으로 이태원 참사 지원금 안돼” 국회 국민청원에 동의 5만명 돌파
- 영등포역서 익산행 무궁화호 탈선…부상자 34명 병원 후송
- ‘이태원 참사 책임’ 오세훈·김광호·박희영, 내일 국회 행안위 출석
-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민재 아내, 차량 도난당해
- “軍폭발사고로 발 절단하는데…이태원 사고에 묻힌다 생각”
- 北 잇단 무력도발에 수준 이하 전력 노출
- 반도체 ‘혹한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희망은?
- 성추행으로 얼룩진 초등 동창 송년 모임…법정서 위증한 60대에 집유
- 檢, 현대제철·동국제강 등 국내 7대 제강사 수사…‘5조 원대 철근 담합’
- 탈선사고로 82개 열차 최장 3시간 지연...“7일 낮 1시 정상화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