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릴 것"...'AOA 출신' 신지민, '두 번째 세계' 탈락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출신 가수 신지민이 JTBC '두 번째 세계' 탈락 소감을 전했다.
6일 신지민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무대에 올라 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제겐 너무 행복하고 또 많은 걸 느끼고 배웠던 시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민은 마지막 녹화에서 스태프들에 축하를 받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신지민이 방송 전 준비 중인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AOA출신 가수 신지민이 JTBC '두 번째 세계' 탈락 소감을 전했다.
6일 신지민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무대에 올라 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제겐 너무 행복하고 또 많은 걸 느끼고 배웠던 시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사랑하는 멋쟁이 이쁜이들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저는 좀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민은 마지막 녹화에서 스태프들에 축하를 받고 있다. 특히 그의 머리 위에는 왕관이 올려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신지민이 방송 전 준비 중인 모습이 담겼다.
지난 2012년 그룹 AOA로 데뷔한 신지민은 지난 2020년 권민아가 팀 활동 당시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면서 그룹에서 탈퇴했다.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신지민은 지난 7월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재개를 알렸다. 지난 8월에는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하며 안방극장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사진 출처=신지민 개인 계정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갑자기 이하늘 여친 저격→유산 피해
- 꽃미모 톱스타,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34세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
- [SC이슈] 젝키 김재덕, 신변정리 후 연락두절…제이워크 해체 위기
- 연극배우 최성희, 8년째 실종→남편 전여친이 범인? (이말꼭)
- [SC이슈] 브라이언♥황보, 동거설 터졌다…에일리 "둘이 같이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