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둘째 낳고 쌍꺼풀 수술" 고백에 최동환 "말 안해도 되는데.."('돌싱외전2')

정유나 2022. 11. 7. 0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외전2' 이소라가 쌍꺼풀 수술한 사실을 고백했다.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에서는 '돌싱글즈3' 방송 이후 연인이 된 이소라♥최동환의 끝나지 않은 사랑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에 최동환은 "쌍꺼풀 전 사진이냐"고 물었고, 이소라는 "너무 흑역사 사진이어서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이소라는 "쌍꺼풀을 둘째 낳고 했다. 진짜 쌍꺼풀 밖에 안 건드렸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지만, 최동환은 "안 말해도 되는데.."라고 답해 폭소를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외전2' 이소라가 쌍꺼풀 수술한 사실을 고백했다.

6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에서는 '돌싱글즈3' 방송 이후 연인이 된 이소라♥최동환의 끝나지 않은 사랑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두 사람의 달달한 장거리 데이트 일상이 공개됐다. 최동환은 이소라를 보기 위해 대구로 내려갔다. 특히 최동환은 퇴근 후에 대구로 내려간다고 해놓고서는 서프라이즈로 예정보다 일찍 이소라의 일터를 방문해 그녀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이소라의 집으로 이동해 저녁 식사를 하며 데이트를 이어갔다. 이때 이소라는 앨범을 펼치며 과거 사진을 공개했고, 과감한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고등학교 시절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을 본 최동환은 "고1과 고2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느냐"며 놀라워했다.

그런데 계속 사진을 보던 중 이소라는 황급히 앨범을 덮었다. 이소라는 "지킬 건 지켜주자. 사진 불태워버릴 거다"며 필사적으로 사진을 감췄다.

이에 최동환은 "쌍꺼풀 전 사진이냐"고 물었고, 이소라는 "너무 흑역사 사진이어서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이소라는 "쌍꺼풀을 둘째 낳고 했다. 진짜 쌍꺼풀 밖에 안 건드렸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지만, 최동환은 "안 말해도 되는데.."라고 답해 폭소를 안겼다.

jyn2011@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꽃미모 톱스타,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34세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