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데 있어” 김소은, 전남친 예비장인 김승수와 러브라인? (삼남매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은이 김승수에게 호감을 드러내며 데이트를 예고했다.
11월 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4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김소림(김소은 분)은 신무영(김승수 분)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김소림과 신무영이 김소림 부친 김행복(송승환 분)의 카레집에서 함께 식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림이 신무영의 정체를 전혀 모르는 채로 호감을 품기 시작하며 복잡한 갈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은이 김승수에게 호감을 드러내며 데이트를 예고했다.
11월 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4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김소림(김소은 분)은 신무영(김승수 분)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김소림은 필라테스 회원으로 신무영을 처음 만났고 신무영은 김소림이 가지고 있던 펜을 보고 “어디서 사셨냐. 2012년 품절된 시리즈 아닌가?”라며 뜻밖 공감대를 조성했다. 김소림이 “어떻게 아셨냐. 올 여름에 다시 출시됐다”고 말하자 신무영은 “이거 어디서 살 수 있냐”고 물으며 관심을 드러냈다.
김소림은 “무영님도 학용품 덕후인 줄 몰랐다. 오늘 오후에 다른 컬러도 들어온다고 해서 이따 가보려고 한다”며 펜을 구매한 곳을 알려줬고, 신무영은 그 곳에 “소림 쌤 감사합니다”라는 메모를 남겼다. 김소림은 그 메모를 보고 “귀여운 데가 있으시네”라고 혼잣말했다.
김소림 전남친 조남수(양대혁 분)가 김소림을 버리고 신무영 딸 신지혜(김지안 분)와 연애하고 있는 상황. 조남수와 신지혜는 이상민(문예원 분)의 결혼식에 갔다가 “우리도 이런 데서 결혼하자”며 결혼까지 꿈꿨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김소림과 신무영이 김소림 부친 김행복(송승환 분)의 카레집에서 함께 식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림이 신무영의 정체를 전혀 모르는 채로 호감을 품기 시작하며 복잡한 갈등을 예고했다.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휘성, 프로포폴 논란 후 야윈 근황 “밝은 곳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 김지은, 1년만 뻔뻔히 돌아온 남궁민 꽃다발 뺨따귀→코피(천원짜리 변호사)
- ‘슈룹’ 정지훈 갓 쓰고 특별출연, 미남 찾는 오예주에 굴욕 [결정적장면]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김지혜, 400만원대 명품백에 숨긴 국화빵 “이건 못 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