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방송중 김종국에 기습 뽀뽀♥ "진짜 사랑해"..BTS 진 깜짝('런닝맨')

정유나 2022. 11. 7. 0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송지효가 김종국에게 기습 뽀뽀를 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초특급 게스트로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했다.

하지만 송지효는 "아닌데 아닌데, 나 종국이 진자 진짜 사랑하는데?"라며 김종국의 머리에 뽀뽀를 해 놀라움을 안겼다.

진을 비롯한 멤버들은 "이건 찐이다. 사랑이다"라며 감탄해 웃음을 자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런닝맨' 송지효가 김종국에게 기습 뽀뽀를 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초특급 게스트로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했다.

이날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던 중, 멤버들은 '아닌데 아닌데 불타오르는데' 게임을 진행했다. 상대 팀 한 명을 지목해 해당 멤버가 인정하기 어려운 말로 공격하면 된다. 공격 받은 멤버는 '아닌데'라고 외치고 아닌 이유를 말과 행동으로 보여준 후 다시 공격하면 된다. 아닌 이유를 못 말하거나 납득이 안 되면 -1점, 공격 타이밍을 놓치거나 생각이 안 나도 감점이 되는 방식이었다.

치열한 게임이 펼쳐졌고, 이때 유재석은 송지효를 향해 "지효는 종국이 안 좋아하지?"라고 물었다. 하지만 송지효는 "아닌데 아닌데, 나 종국이 진자 진짜 사랑하는데?"라며 김종국의 머리에 뽀뽀를 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종국은 다소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지었고, '러브라인 마니아'인 유재석은 누구보다 기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을 비롯한 멤버들은 "이건 찐이다. 사랑이다"라며 감탄해 웃음을 자랑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꽃미모 톱스타,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34세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