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유재석, 조세호 커피차 소식에 “우재야 제보 고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조세호가 커피차를 받았다는 소식에 놀랐다.
11월 6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시청률 모의 전투 특집'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홍김동전' 촬영장에 조세호 지인이 보낸 커피차가 도착했다.
출연자들과 제작진은 조세호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조세호는 민망해하며 손사래를 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재석이 조세호가 커피차를 받았다는 소식에 놀랐다.
11월 6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시청률 모의 전투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각각 1%, 2%, 3%, 4%의 시청률 방 탈출 미션에 도전하게 됐다.
특히 이날 '홍김동전' 촬영장에 조세호 지인이 보낸 커피차가 도착했다. 출연자들과 제작진은 조세호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조세호는 민망해하며 손사래를 쳤다.
그때 주우재는 "아까 (유)재석 형에게 전화가 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세호 형 쪽에서 커피차가 왔다는 말을 전해드렸더니 '유퀴즈를 몇 년을 했는데 한 번도 그런 모습을 본 적이 없다. 좋은 정보 감사하다. 내가 한 마디 하겠다'고 하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황보라, 오늘(6일) 김용건 며느리 된다…10년 열애 ♥김영훈과 결혼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휘성, 프로포폴 논란 후 야윈 근황 “밝은 곳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 김지은, 1년만 뻔뻔히 돌아온 남궁민 꽃다발 뺨따귀→코피(천원짜리 변호사)
- ‘슈룹’ 정지훈 갓 쓰고 특별출연, 미남 찾는 오예주에 굴욕 [결정적장면]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김지혜, 400만원대 명품백에 숨긴 국화빵 “이건 못 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