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짱끼고 참석' 장동건♥고소영→로제·이병헌..LA 행사에 뜬 톱스타들[종합]

정유나 2022. 11. 6. 2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건, 고소영 부부부터 이병헌, 블랙핑크의 로제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LACMA 아트 필름 갈라에 참석해 화제다.

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LACMA)에서 열린 제11회 LACMA 아트 필름 갈라 행사가 열렸다.

LACMA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배우들의 참석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팔짱을 낀 채 나란히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LACMA, 노희영, 고소영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장동건, 고소영 부부부터 이병헌, 블랙핑크의 로제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LACMA 아트 필름 갈라에 참석해 화제다.

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LACMA)에서 열린 제11회 LACMA 아트 필름 갈라 행사가 열렸다. 영화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이 수상자로 선정된 가운데 다양한 국내 톱스타들이 레드카펫을 밟았다.

사진=LACMA

블랙핑크 로제는 금발의 헤어에 섹시한 복부 절개 드레스를 입고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병헌은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LACMA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배우들의 참석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고소영

특히 이 자리에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팔짱을 낀 채 나란히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각각 턱시도와 화려한 드레스 차림으로 참석한 두 사람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운 강렬한 포스를 발산했다. 이같이 부부가 공식석상에 나란히 참석한 것은 오랜만이라 더욱 시선을 모았다. 고소영, 장동건은 2010년 결혼,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꽃미모 톱스타,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34세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