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 부모님과 함께한 나들이..”더욱 소중한 가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미자가 부모님과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6일 미자는 "벌써 11월이라니 짧아서 더 소중한 가을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자는 배우이자 아빠인 장광, 엄마 전성애와 함께 다정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미자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걸 보니 앞으로도 자주 함께해야겠어요. 사랑해요 엄마아빠"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부모님과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6일 미자는 “벌써 11월이라니 짧아서 더 소중한 가을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어 그는 “이미 단풍 떨어진 곳이 많아서 지난주부터 하루 몇시간씩 찾았는데 여기가 그나마 많이 남아있다고 하더라구요. #삼청공원 에서 단풍 제대로 보고가네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미자는 배우이자 아빠인 장광, 엄마 전성애와 함께 다정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부모님을 모시고 삼청공원을 방문, 가을을 만끽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미자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걸 보니 앞으로도 자주 함께해야겠어요. 사랑해요 엄마아빠”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미자는 배우 장광, 전성애의 딸로 지난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또한 미자는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다양한 먹방과 술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미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