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환승이별보다 잠수이별이 더 싫어”(1박2일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4'에 하지원, 강하늘이 출연했다.
베일 속에 숨겨져 있던 남녀의 정체는 바로 드라마 '커튼콜'의 주연 하지원과 강하늘.
더 싫은 이별을 묻는 질문에 하지원은 "환승이별과 잠수이별 중 잠수이별"을 골랐다.
이후 도착한 멤버들은 하지원, 강하늘 쪽으로 나뉘어 달리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1박2일4'에 하지원, 강하늘이 출연했다.
11월 6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는 '뉴친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던 도중 멤버들은 밑에 서있는 의문의 여성을 발견했고, 김종민은 "신지네. 손 흔드는 게 신지다. 내가 20년을 봤는데 모르겠냐"고 확신했다. 이어 남성에 대해서는 빽가라고 추측했다.
베일 속에 숨겨져 있던 남녀의 정체는 바로 드라마 '커튼콜'의 주연 하지원과 강하늘.
두 사람은 멤버들이 오기 전 밸런스 게임 설문지를 먼저 작성하기로 했다. 답변이 일치하는 멤버들과 같은 팀이 되는 것.
더 싫은 이별을 묻는 질문에 하지원은 "환승이별과 잠수이별 중 잠수이별"을 골랐다. 강하늘 역시 같은 대답을 하며 "환승이별은 나 말고 다른 사람이 좋아진 거잖아. 근데 잠수이별은 그냥 내가 싫어진 거잖아"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도착한 멤버들은 하지원, 강하늘 쪽으로 나뉘어 달리기 시작했다. 나인우, 딘딘, 연정훈은 하지원을 택했고 존재를 알자마자 미모에 놀라 감탄했다.
그러나 딘딘, 나인우는 모두 밸런스 게임에서 하지원과 일치하는 데에 실패했다. 마지막으로 연정훈은 '더 갖고 싶은 능력'을 묻는 질문에 시간 여행을 꼽았다. 하지원은 대답을 듣자마자 빵 터졌고 연정훈도 강하늘 쪽으로 달리기 시작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황보라, 오늘(6일) 김용건 며느리 된다…10년 열애 ♥김영훈과 결혼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휘성, 프로포폴 논란 후 야윈 근황 “밝은 곳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 김지은, 1년만 뻔뻔히 돌아온 남궁민 꽃다발 뺨따귀→코피(천원짜리 변호사)
- ‘슈룹’ 정지훈 갓 쓰고 특별출연, 미남 찾는 오예주에 굴욕 [결정적장면]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김지혜, 400만원대 명품백에 숨긴 국화빵 “이건 못 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