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화려한 의상 이미지…7일 자정 새 콘텐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CLASS:y)가 연이어 새로운 콘텐츠를 오픈한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새 앨범을 통해 두 가지 콘셉트를 보여준 클라씨는 6일 0시 트레이닝복 버전 'Tick Tick Boom' 안무 영상을 오픈했다.
한편 클라씨는 지난달 26일 미니 2집 'Day&Night'(데이&나이트)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클라씨는 흰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멤버 보은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까지 더해져 새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콘텐츠는 7일 0시 공개 예정이다.
클라씨는 지난달 26일 새 앨범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과 ‘ZEALOUS’(질러스)를 발매했다. 새 앨범을 통해 두 가지 콘셉트를 보여준 클라씨는 6일 0시 트레이닝복 버전 ‘Tick Tick Boom’ 안무 영상을 오픈했다. 연이어 어떤 콘텐츠를 공개할지 주목된다.
한편 클라씨는 지난달 26일 미니 2집 ‘Day&Night’(데이&나이트)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출금리 9%시대 온다는데… 버틸 재간이 없다
- 5억~7억씩 뚝…추락하는 송파 집값
- ‘4성장군’ 출신 의원의 우려…“尹강경책, 전쟁 먹구름 몰려온다”[파워초선]
- [단독]경찰, 희생자 신분증 별도 보관한다더니…유실물센터에 버젓이
- 내달 초로 일반 분양 앞당긴 둔촌주공, 청약 `블랙홀` 되나
- '北 정권 멸망' 허언 아니다…'전략자산 전개' 합의 직후 전폭기 급파
- 전략자산 확대·한국형 핵공유 '특혜'…'청구서' 돼 날아올 듯
- 푸틴 막아야…G7, 내달 러 원유 가격상한제 적용 합의
- 넷플릭스와 SK브로드밴드 망연결로 인한 이익은 어디에?
- 상금왕 2연패 박민지 “35위인데 상금왕이라니 오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