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김종국에 뽀뽀 “진짜 사랑하는데!”
‘런닝맨’ 송지효가 김종국에게 뽀뽀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BTS 진이 출연했다.
이날 두 번째 미션은 ‘아닌데 아닌데 불타오르는데’다. 상대 팀 한 명을 지목해 해당 멤버가 인정하기 어려운 말로 공격하면 된다. 공격 받은 멤버는 아닌데라고 외치고 아닌 이유를 말과 행동으로 보여준 후 다시 공격하면 된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 조용히 일어난 진은 환승권을 사용해 지석진과 팀을 바꿨다.
유재석은 “BTS 좋아하지?” 공격에 “너무너무 좋아하지~ Fire~”라며 춤을 췄다. 긴장한 나머지 룰을 까먹은 그는 “아, 아닌데. 오케이”라며 빠르게 수습했다.
이어 남자친구 없지?라는 공격에 전소민은 “아닌데. 있는데? 저기 있는데”라며 양세찬을 지목했다. 질색하며 아니라고 받아치는 양세찬에 유재석은 “맞는데 맞는데. 너 맞는데? 아까 녹화장 뒤에서 손 잡고 있는 거 봤는데!”라고 몰아갔다.
전소민은 “양세찬 너 전소민 싫어하지?”라고 공격했고 양세찬은 “아닌데? 너무 좋아하는데? 하트 뿅뿅”라며 약 오르는 건성 고백을 건넸다.
진은 “석진이 잘생겼지?”물음에 “아닌데 진짜 못생겼는데”라며 애교를 부리며 인상을 쓰며 혼신의 노력을 했다.
김종국은 운동 되게 좋아하지 않냐는 물음에 “아닌데. 나 맨날 누워있는 거 좋아하는데?”라며 바닥에 누웠고 축구 잘하냐는 물음에 “아닌데 개발인데”라며 개발 퍼포먼스까지 보여 폭소케 했다.
멤버 중 RM을 좋아하냐는 물음에 진은 “아닌데. 아 RM싫어 할걸? 왜 이렇게 머리가 똑똑하지? 어유 재수 없어”라고 가까스로 단점을 찾아냈다.
송지효는 김종국 안 좋아하지?라는 공격에 “아닌데. 나 종국이 진짜 사랑하는데”라며 그의 머리에 뽀뽀해 유재석을 기쁘게 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나솔’ 23기 정숙, 성매매 빙자 ‘절도범과 동일인’ 의혹 일파만파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아영, 반전의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