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프랑스·인도 영화제에서 연이어 여우조연상 수상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배우 현영이 인도와 프랑스 등지에서 열린 영화제에서 연이어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현영이 출연한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제작사 라이트픽처스에 따르면 현영은 프랑스에서 열린 '제3회 루이브 부누엘 메모리얼 어워즈'에서 단편영화 부문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현영은 5일 SNS에 "제가 출연해 장애인 인권을 다뤘던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가 정말 세계 많은 영화제에서 상을 받고 있다"면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영이 출연한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제작사 라이트픽처스에 따르면 현영은 프랑스에서 열린 ‘제3회 루이브 부누엘 메모리얼 어워즈’에서 단편영화 부문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현영은 이에 앞서 제 4회 인도 글로벌 영화제에서도 여우조연상을 받은 바 있다.
현영이 출연한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지체장애를 앓고 있는 미숙이 수리공 민규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영화다. 김태성, 이혜인, 이태성, 임호 등이 출연했다. 신선훙 감독과 이태성의 어머니 박영혜 감독이 공동연출했다.
현영은 5일 SNS에 “제가 출연해 장애인 인권을 다뤘던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가 정말 세계 많은 영화제에서 상을 받고 있다”면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출처|현영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오늘(5일) 24살 연하 연인과 결혼
- 황보라, 오늘(6일) ♥차현우와 웨딩마치…'시부 김용건·시숙 하정우' 배우家 탄생
- 유지나 "전남친, 친구와 눈 맞아..원망해 본적 없어"..정호근 "남자복 없는 팔자"('푸하하TV')
- 휘성, 부쩍 야윈 근황 "밝은 곳을 향해 나아가겠다"
- 이승연 "전직 승무원, 미스코리아 출전했다 실업자 신세로"('백반기행')
- 김새론, 자숙 중 '음주 생일파티' 논란..직접 만든 생일카드에는 "준비물 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