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오마이걸 유아, 스페인 로케이션 MV 파격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아가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6일 정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오는 14일 발매될 오마이걸 유아 미니 2집 'SELFISH'의 수록곡 '레이 로우(Lay Low)' 뮤직비디오를 게시했다.
한편, 오마이걸 유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셀피쉬(SELFISH)'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오마이걸 유아가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6일 정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오는 14일 발매될 오마이걸 유아 미니 2집 ‘SELFISH’의 수록곡 ‘레이 로우(Lay Low)’ 뮤직비디오를 게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최초 공개된 수록곡 ‘Lay Low’의 음원과 함께 스페인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 유아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니멀한 멜로디에 세션별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Lay Low’는 뜨거운 불장난 같은 사랑이 지나고 복잡해질 관계와 점점 익숙해져 갈 감정으로부터 달아나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각적 영상미는 물론, 어딘가 시크하면서도 나른한 독보적 분위기를 여과 없이 발산하고 있는 유아의 탁월한 표현력이 영상을 가득 채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앨범은 유아가 2020년 발매했던 솔로 데뷔 앨범 ‘본 보야지(Bon Voyag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유아는 솔로 데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통해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포함한 최상위권을 기록했고,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적 색채와 이색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각인시켰던 유아가 이번 신보로 ‘독보적 솔로 퀸’으로 도약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 유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셀피쉬(SELFISH)’를 공개한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