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수록곡 'Lay Low' MV 선공개…압도적 스케일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6일 정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오는 11월 14일 발매 에정인 오마이걸 유아 미니 2집 ‘셀피시(SELFISH)’의 수록곡 ‘레이 로우(Lay Low)’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최초 공개된 수록곡 ‘레이 로우’의 음원과 함께 스페인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 유아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니멀한 멜로디에 세션별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레이 로우’는 뜨거운 불장난 같은 사랑이 지나고 복잡해질 관계와 점점 익숙해져 갈 감정으로부터 달아나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각적 영상미는 물론, 어딘가 시크하면서도 나른한 독보적 분위기를 여과 없이 발산하고 있는 유아의 탁월한 표현력이 영상을 가득 채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신보는 유아가 지난 2020년 발매했던 솔로 데뷔 앨범 ‘본 보야지(Bon Voyag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적 색채와 이색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각인시켰던 유아가 이번 신보를 통해 ‘독보적 솔로 퀸’으로 도약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오마이걸 유아의 미니 2집 ‘셀피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