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3 '블랙 팬서2', 흥행 시동..사전 예매 관객 수 1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개봉을 3일 앞두고 사전 예매 관객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예매율 62.2%(이하 오후 1시 기준)를 기록하며 예매 관객 수 10만 409명을 넘어서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예매율 62.2%(이하 오후 1시 기준)를 기록하며 예매 관객 수 10만 409명을 넘어서게 됐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와칸다'의 왕이자 블랙 팬서 '티찰라'의 죽음 이후 거대한 위협에 빠진 '와칸다'를 지키기 위한 이들의 운명을 건 전쟁과 새로운 수호자의 탄생을 예고하는 블록버스터. 2018년 539만 관객을 동원하며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블랙 팬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주인공 블랙팬서 역할을 맡았던 채드윅 보스만이 지난 2020년 4년간의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한 가운데, 영화 '블랙 팬서'는 채드윅 보스만을 대신해 여동생 슈리 역할을 맡았던 레티티아 라이트를 중심으로 '블랙 패서: 와칸다 포에버'를 완성했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비수기인 극장가를 살릴 '히어로'로 기대를 모으고 있지만, 앞서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약 40만 명),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100만 명)의 사전 예매율보다는 다소 낮은 수치다.
개봉 5일 전 10만 관객을 돌파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개봉 이후 입소문을 타고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는 9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