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나른한 ‘Lay Low’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오는 11월 14일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6일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채널 및 SNS를 통해 오는 11월 14일 발매될 오마이걸 유아 미니 2집 ‘SELFISH’의 수록곡 ‘Lay Low’ 뮤직비디오를 게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최초 공개된 수록곡 ‘Lay Low’의 음원과 함께 스페인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 유아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니멀한 멜로디에 세션별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Lay Low’는 뜨거운 불장난 같은 사랑이 지나고 복잡해질 관계와 점점 익숙해져 갈 감정으로부터 달아나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유아는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각적 영상미는 물론, 어딘가 시크하면서도 나른한 독보적 분위기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앨범은 유아가 지난 2020년 발매했던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유아는 솔로 데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통해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포함한 최상위권을 기록했고,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 유아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ELFISH’를 공개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차가원 측“MC몽과 불륜설, 사실무근…보도 매체 상대 법적대응”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윤박♥김수빈, 결혼 2년 만 경사…“내년 1월 출산 예정”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
- [공식] 정동원, 내년 2월 23일 해병대 간다
- 박나래, 첫 경찰 조사 받았다···매니저 추가 고소
- [단독] ‘60억 추징’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송치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
- [단독] 서혜진 “월급 토해내라” 10년 지기 ‘오른팔’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