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애프터 라이크’로 10주째 美 빌보드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 10주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다.
6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1일(이하 현지 시각)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5일 자)에 따르면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는 '빌보드 글로벌 200(Billboard Global 200)'에서 116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에서 78위에 랭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 10주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다.
6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1일(이하 현지 시각)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5일 자)에 따르면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는 ‘빌보드 글로벌 200(Billboard Global 200)’에서 116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에서 78위에 랭크됐다. 아이브는 이 곡으로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최고 순위 20위까지 올랐고, ‘빌보드 글로벌’에선 최고 순위 9위까지 오른 바 있다.
아시아의 주요 차트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아이브는 빌보드 재팬 ‘핫 100’ 차트에서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일레븐(ELEVEN)’이 9위로 역주행했고, ‘애프터 라이크’도 43위로 안착했다. ‘히트 오브 더 월드(HITS OF THE WORLD)’ 싱가포르 차트에 ‘애프터 라이크’가 25위로 10주 연속 차트인했고, 한국 차트에선 ‘애프터 라이크’로 5위로 10주째, ‘러브 다이브(LOVE DIVE)’ 10위로 27주째, ‘일레븐’이 22위로 26주째 이름을 올리고 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드컵 비상’ 손흥민, 눈 주위 4군데 골절…오늘 수술대 오른다
- 이지한母 “내 보물인데…경찰이 신고 무시했다” 신발 안고 오열
- “쌍둥이엄마 이영애입니다” 러 이태원 유가족에 쓴 편지는
- 블랙핑크 지수, 건강이상설?…‘목에 동전만한 혹’ 사진 파장
- "이웃집 개 짖으면 죽이겠다"…아파트 경비원 흉기로 협박한 주민
- "운구비 없어 고국 못가"...이영애, 숨진 러시아인 "돕고 싶다"
- “빨간 재킷 주인 찾아요”...이태원 영상 속 여성, 생존 소식 전하며 감사
- ‘미인대회서 비밀연애’ 두 미녀, 진짜 부부됐다 “행복해요”
- 무 뽑듯 30명 구한 흑인男 찾았다…경기도 근무 미군 3명
- ‘음주운전’ 김새론, 5개월여째 자숙 중이라는데…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