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건호, 오늘(6일) 아이비 ‘이럴거면’ 리메이크 음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가수 전건호가 가수 아이비 히트곡을 재해석한다.
11월 6일 new.c.c.c에 따르면 전건호는 리메이크 앨범 '이럴거면'을 공개한다.
전건호가 부른 '이럴거면'은 지울 수 없는 지난 사랑에 대한 미련을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담담하게 표현한 곡이다.
전건호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이럴거면'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솔로 가수 전건호가 가수 아이비 히트곡을 재해석한다.
11월 6일 new.c.c.c에 따르면 전건호는 리메이크 앨범 ‘이럴거면’을 공개한다.
전건호가 부른 ‘이럴거면’은 지울 수 없는 지난 사랑에 대한 미련을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담담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애절해지는 전건호의 목소리와 이별의 아픔을 쏟아내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이럴거면’은 히트 메이커 박근태가 작곡한 노래다. 늦가을과 잘 어울리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다. 아이비가 2007년 가창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전건호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이럴거면’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건호는 지난해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으로 데뷔했다.
(사진=new.c.c.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황보라, 오늘(6일) 김용건 며느리 된다…10년 열애 ♥김영훈과 결혼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휘성, 프로포폴 논란 후 야윈 근황 “밝은 곳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 김지은, 1년만 뻔뻔히 돌아온 남궁민 꽃다발 뺨따귀→코피(천원짜리 변호사)
- ‘슈룹’ 정지훈 갓 쓰고 특별출연, 미남 찾는 오예주에 굴욕 [결정적장면]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김지혜, 400만원대 명품백에 숨긴 국화빵 “이건 못 참지”